Day1 4.18 ICN ---> KTM

2017. 4. 9. 20:52EBC 트레킹

   17.4.18     ICN 13;25---> KTM 17;50 local time


 인천국제공항을 13;25 정시에 출발 하여 카트만두에 아마도 현지시간 17;50에 도착 한다.

25 $을 내고 15일 자리 비자를 발급 받고 공항 밖으로 나와 Himalalyan Wonders 표지판을 들고 있는 사람을 만난다. 그사람이 어딘가 전화를 하니 소형차가 온다.. 그 차를 타고 타멜거리에 있는 Pigrim Hotel 에 도착 한다. Hotel 직원이 내 이름을 확인 하고 방배정을 하고 방으로 가라고 한다. 그러나 여행사 직원을 먼저 만나야 겠다고 하니 한 참 후에 나타난다. 그리고 잔금을 달라고 한다. 1,200$을 주고 약간의 거스름 돈을 받는다. 돈을 받았으면 영수증을 주어야 할텐데 그럴 기미가 보이지 않아 영수증 Receit 을 써달라고 하니 영수증 용지가 아닌 여행예약 서류에 금액과 자기 싸인을 한다. 뭔 영수증이 이렇냐고 말하니 그렇게 하는 것이 보통 이란다. 기분이 별로 였지만  그냥 넘어 간다. 400$을 루피로 환전 한다. 그리고 조금 있으니 내일부터 트레킹을 같이 할 가이드가 나타 난다. Bhimsen 이라고 한다.내일 아침 5시 기상 하고 6시에 호텔 로비에서 여행사 직원을  만나 국내선 비행장으로 가서    07;45 비행기로 Lukla롤 간단다. 호텔 방에 짐을 내려 두고 저녁 밥을 해결 하기 위해 네이버카페 네히트에서 널리 알려진 축제Festival 을 Maps Me어풀로 그 곳을 검색 하여 찾아 간다. Gulyan 이란 사장이 마침 있다. 돼지 김치찌게를 시켜 먹는다. 소문과 달리 맛이 영 아니다.  그의 말에 의하면 오늘 한국에서 온 부부가 트레킹 하는 동안 음식을 전혀 먹지 못하여 고락셉에서 1,300 $ 주고 헬기 타고 루크라로 내려와 카트만두로 나왔다고 알려 준다. 이 소리를 들으니 앞으로 나도 그렇게 되지 않을가 염려된다.   다시 호텔로 돌아와 잠자리에 들어 간다. 이곳 시간 밤 10 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