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금 ~ 도초여행

2021. 5. 3. 12:05드론

2021.4.30일 ~ 5.1일 1박2일로  신안군 비금도 - 도초도 여행을 다녀 왔다.

자동차로 간다. 서해안고속도로로 간다. 무안국제공항방향으로 가고 천사대교 이정표 따라간다. 천사대교가 시작되는 곳에 있는 송공항에 들러 점심을 먹는다. 점심을 먹고 천사대교를 건너고 암태도 남강항에서 오후2시에 출항 하는 배를탄다. 자동차를 싣고 간다.  40 분정도 배타고 가니 비금도 가산항이다.

4.30일 첫날은 하누해변길 따라 하트전망대에서 드론 띄워 촬영 한다. 바람이 제법 세게 부는데도 매빅2줌이 잘 견디고 비행 한다. 도초도로 들어가 시목 해수욕장에 잠가 드렸다가 비금면소재지에 있는 모텔에 방을 정하고 근처 식육 식당에가서 삼겹살에 소주로 여독을 풀고 잠이 든다. 모텔방이 깨끗 하고 따뜻하게 난방을 해주어서 잘 잣다.

5.1일 둘째날은 이새돌 기념관 ~ 명사십리 해변~원평항을 들러 보고 그림산으로 오른다.  마을 회관에 주차 하고 산으로 올라 드론 띄워 산모습을 촬영 하고 내려 온다.  지도면소재지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 2시에 남강항 배를 탄다.

배에 자동차 주차하고 위치를 바꾸는 과정에서 옆차와 접촉사고 문제로 112 신고 하니 해경으로 연결 해준다. 보험회사로도 연ㄱ락 하여 보험처리 하도록 했다.  이 과정이 사람 피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