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무동 ~ 천왕봉~장터목 대피소 ~ 백무동

2023. 4. 24. 15:31지리산

2023.04.22 ~ 04.23

나 홀 로

인월읍 해비치모텔에서 자고 모텔방에서 누룽지와 햇반으로 이른 아침을 먹고 백무동으로 차를 몰고간다.

백무동에 주차하고 06;40 등산 시작 한다. 하동바위~ 참샘 지나고 소지봉에 오르니 가파른 오름길이 조금 완만 해진다..

장터목 대피소 들르지 않고 제석봉으로 곧장 오른다.  통천문 지나고 천왕봉 정상에 오른다.

어떤 젊은이에게 부탁 하여 정상 인증사진을 찍고 장터목 대피소에 내려 오니 오후 3시가 가까운 시간이다.

대피소에 신고하고 방배정  받는다. 휴식을 취하고 오후 5시경 취사장에 가서 이른 저녁을 누룽지와 햇반을

끓여 먹는다. 잠자리드는데 옆사람이 코를 곤다. 신경이 쓰이지만 인내심을 발휘 하기로 한다. 자는듯 마는듯 하다가

언젠지 모르게 스스르 한숨씩 자고 두번 소변보러 갔다 온다. 바같 바람이 쌔다.

4.23일 아침도 누룽지-햇반으로 해결 하고 7시 20분경 장터목을 나선다. 쉬엄 쉬엄 내려와 백무동에는 11시경

도착 하고 마천 CU에 들러 가스오우동과 삼각김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집으로 돌아 온다.